후기

낭독&필사 독서모임 | 구의역 목 11:00 | 리사

리더님의 목소리가 힐링되요.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!

26년 06월 18일 (양**)

클럽 상세보기

낭독&필사 독서모임 | 구의역 목 11:00 | 리사

희정서재 너무 예쁜 공간이예요^^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이었어요~ 이런 모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해요❣️

26년 05월 28일 (양**)

클럽 상세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