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주에 시작못하고 오늘 처음했는데요 11시조금넘게 도착해서 뻘쭘했는데 반갑게 웃으며 맞이해주셔서 긴장이 좀 풀렸네요😀 몸치라 따라하기 어려웠지만 음악에맞춰서하니 신나게하고왔네요^^담주도 잘 부탁해요
26년 06월 04일 (강**)
설레면서도 걱정되는 마음 안고 첫수업에 참여했는데요. 선생님의 긍정에너지와 친절함에 반했고, 해피바이러스 듬뿍 받아왔습니다! 할 수 있다고 희망과 용기 계속 불어넣어주셨고요 ㅎㅎㅎ 다음 시간이 벌써 기대되네요~ 감사합니다 ^^
26년 06월 02일 (신**)